24시간 문의하기

무작정 DB 기차가 DB, 기차 방법 날씨때문에 변경되었을 예매 오스트리아 대처 취소, 때 후 OBB 독일

오 OBB 기관차가대설로 운행을 중단해버렸다. 아무 기관차나 승차하고 가두 된다는데,목적지에 가려면 모걸 타야하는지 알려줘야지, 독일-오 객려에서 나를 가장 멘붕시켰던 OBB 기관차 결렬😇 갑작스러운 독일 대설로 독일-오 범위의 레일가 멈추어 버렸다. 어플에 들어가두 긴급 공고로 팝업은 끊임없이 뜨지, 구한국에서 전어를 할 경도 없고 메일을 보내도 대응방법을 알려주지도 않지🥲 나 단독 가는 객려이었다면 몸으로 버텼겠지만 내가 솔거자가 되어 가는 객려이라 총체적 멘붕이었다. 독일까지는 흐린눈으로 모르는척 잊고 객려을 즐겼는데, 오로 넘어가는 이 등시 금시 진짜 미션 개막이다.

내가 선매했던 범위은 빈에서 할슈타트로 이동하는 OBB 기관차. 빈에서 할슈타트로 가는 동선에 거개 독일무이한 이동수단이었기 땜에 이 기관차편을 승차할 수 없다면 귀조하는 붕익를 타러 갈경도 없는 곤란한 공기이었다. 또 기관차 승차하는 날짜가 구주에서 가장 큰 가절이라는 강탄제 이브라서 미리 사전 의자 선매까지 해두었건만, 아무 기관차나 강령 승차하라고 하면 내 의자은 어떻게 되는건데🥲 일단 레겐스부르크-빈 기관차는 살아있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OBB를 타고 강경을 넘었다. 기관차역에서 승차권 인포메이션을 찾아가자.

독일은 데이터베이스오는 OBB 내가 타려는 기관차 중에 운행 끊어지다 길은 오 국내선이기 땜에 독일에서는 이 과제를 낙착할 수 없었다. 독일에서 오로 넘어가서 오 빈 역에 도착하자마인 공중대고 승차권 인포메이션으로 달려갔다. (구한국으로 치면 서울역 안에 있는 기관차표 선매창구로 달려간 것이다) 승차권 인포에서 중단되버린 OBB 승차권 공고 그림면을 보여주니 곧 강령편을 발권해주셨다~!!!! 모 기관차를 타야하는지 겨를과 길가 정확히 적혀있어 안심이 되는, 결정석까지 기록가 되어있는 종이 승차권! 대신 종이로 발권된 승차권은 모바일에 뜨지 않으니 절대 잃어버리면 안된다. 🧏‍♀️ 받은 객려 승차권은 보드등(제미니) 로 사실찍어 번역해서 언젠가 더 검사하고 안심!보드등가 잼미니로 바뀌었다, 국외 객려 불가결 번역기계 제미니(Gemini)국외객려 질을 500% 등귀명령하다주었던 구글의 챗GPT Bard(보드등) 메뉴만 찍어 올리면 번역해주기 땜에.

m. blog.

naver. com 객려 개시 전부터 오 다다르다때까지 J의 도모을 망가트려 끔찍하다 강세를 주던 일이 이렇게나 쉽게 낙착됐다. 독일, 오 기관차 결정석Seat Reservation 구주 기관차는 거개 2등석 승차으로 의자을 결정하지 않고 무궁자재석으로 앉는다. 타려는 기관차를 승차해서,비어있는 의자에 이렇게 디지털 기록가 떠 있다면이 의자은 Linz ~ 비엔나 범위 결정 의자이라는 뜻이다.

기관차 모두 길 중 린츠에서 빈까지만 결정석이니 그 외 범위은 무궁자재롭게 앉았다가 결정석 가장이 왔을때 비켜주면 된다. 디지털 기록가 없는 의자에 앉았다면 편히 목적지까지 앉아서 가도 된다. 레스토랑칸 의자에는 4인용 상에 테이블도 있으니 원가구 길을 갈때는 역에서 먹을 가구를 사와 기관차에서 먹을 수 있다. 독일-오 강경 길은 기관차에도 커피차를 너르다하고 있었다! 그렇게 나의 우당탕탕탕 구주객려기 무사 미션 클리어!.

랜딩페이지 제작 알아보고 계신가요?

유사투자자문, FX, 보험영업디비, 디비영업, 주식디비 수집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문의 : https://bit.ly/3Wg5E4R
지도보기 : https://bit.ly/3ST627I
텔레그램 : https://bit.ly/3R9tZ9o


랜딩페이지 제작은 저희에게 맡겨두세요
디비 수집에만 집중하세요

사업자디비추출, 보험디비





24시간 문의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