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GA 매출 에서 #보험비즈니스 을 하고 있는 조미밥대표입니다. 금일은“설계사라면 한번쯤 다 해봤다”는 디비비즈니스에 대한 생각을 짧게 한번 해볼까 합니다. 남에게 머을 판매하는 행위가 비즈니스이라 볼 수 있습니다. 뛰뛰빵빵, 그림, 코인, 상조 그리고 보험비즈니스을 한다는 가계을 해볼게요.
너희은 겹에 모 상품이 판매하기 어렵다고 생각되시나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 거물이 머이냐가 아니라 구입자가 머을 말썽 싶은지를 아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르게 얘기하면 판매하는 거물이 중요한게 아니라 내 거물을 구입할 명을 찾는다면 무슨 거물이던 판매 기법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지요. 예를 들어 내가 빈파를 판다는 가계을 해보겠습니다.
근처에 끈이 많고 그 중에서도 빈파를 살 명을 찾아서구면에게 판매하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다면 움직임인구가 많은 시상에서 사글세를 내고 빈파를 살 명에게 판매를 하면 됩니다. 그럼 본론으로 돌아와 보험비즈니스에 대해서 생각해 보겠습니다. 위에서 거론한 바와 같이 빈파를 시상에서 판매한다는게보험에선 #디비비즈니스 입니다. 나 갈음에 일할 곳와 소비자를 연결해놓은 공기가 디비입니다.
그래서 시상에서 사글세를 내는 것과 마찬가장귀로비용이 생성되게 됩니다. 나갈음 일했으니 갈음 일한 명에게 날삯을 지불하는 한가지의 비서 값이라 할 수도 있겠네요. 장사를 하던 공부를 하던 머을 하던지 방법와 스킬은 필요하기 장만입니다. 1.
판매장에서 오는 손님만 받는 경우2. 판매장에서 손님을 오게 만드는 경우 위 2가장귀 간택지중 당연히 2번의 경우가 매각이 높기 장만입니다. 디비비즈니스도 마찬가장귀입니다. 단독서 묵묵히 해내기보단 누군가의 도움을 받고 방법를 빠르게 깨달을수록 빠르기도 빠르고 매각도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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