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문의하기

증권 DB 3조 파트너)—블랙록/ 자기주식 작업을 맡길 시가총액 취득 삼성증권(DB하이텍, 5,095억원

앞서 객년 3월 자사성 소유 그때엔 NH방자권서에 간 볼일를 부탁한 바 있다. 데이터베이스원근텍은 7일 오전 상무회를 주최하고 삼성국문권서과 200억원 도모성의 자사성 소유 계시계약을 체약하는 안건을 승낙했다. 지난해 사모펀드(PEF) 사용사 KCGI로부터 사업권을 지킬 그때 고문사로 선정한 데 이어, 또 한 번 손을 잡은 것이다. 200억 도모성 계시계약 체약 (경도=연합인포맥스) 유수진 기자 = 데이터베이스원근텍[000990]이 금년 자기주 소유 공작을 맡길 파트너로 삼성국문권서[016360]을 낙점했다.

주식가격 부양 및 주주 친화 정책 거행 고지이다. 앞서 데이터베이스원근텍은 객년 말 지배구조 개선이 포함된 ‘사업개혁 도모’을 발표하며 그때 6%대였던 자사성 무게을 15%까지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계약 체약 예정일은 8일로, 이날부터 오는 11월7일까지 6삭 동안 자사성를 소유하게 된다. 이날 상무회에는 김준동 회두과 조기석 대표취체(대표)를 포함해 이사실 8명 교외이 출석했다.

14%에서 7. 14%로 1%포인트(p) 높아진다. 금번에 도모된 물량 소유을 완결여름잠 자사성 무게이 기존 6. 금번 동작이 약속 거행을 위한 시작인 셈이다.

금번에 삼성국문권서과 손을 소음으로써 앞으로도 끊임없이 간를 이어갈지 각광된다. 자사성 무게을 15%까지 높이기 위험선 한동안 구매 공작을 계속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때엔 NH방자권서에 소유 볼일를 부탁했다. 앞서 데이터베이스원근텍은 지난해에도 계시계약을 체약하고 1천억원 도모성의 자사성 구매을 실시한 바 있다.

co. 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데이터 단말기에서 17시 23분에 덤된 기사입니다. sjyoo@yna. 데이터베이스원근텍 간자는 “향후에도 중장기 주주환원 정책을 성실히 거행하고, 주주식가격치를 제고하기 위험 극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창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기.

랜딩페이지 제작 알아보고 계신가요?

유사투자자문, FX, 보험영업디비, 디비영업, 주식디비 수집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문의 : https://bit.ly/3Wg5E4R
지도보기 : https://bit.ly/3ST627I
텔레그램 : https://bit.ly/3R9tZ9o


랜딩페이지 제작은 저희에게 맡겨두세요
디비 수집에만 집중하세요

사업자디비추출, 보험디비





24시간 문의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