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그림, 코인, 공제 그리고 보험영업을 한다는 가정을 해볼게요. 남에게 무엇을 판매하는 동작가 영업이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계획사라면 언젠가쯤 다 해봤다”는 데이터베이스영업에 엄동설한 생각을 짧게 언젠가 해볼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인천GA #글로벌금융판매 에서 영리보험 을 하고 있는 매갈이밥대표입니다.
예를 들어 내가 빈파를 판다는 가정을 해보겠습니다. 다르게 얘기하면 판매하는 거물이 중요한게 아니라 내 거물을 구입할 명을 찾는다면 무슨 거물이던 판매 방식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지요. 그 거물이 무엇이냐가 아니라 구입자가 무엇을 사고 싶은지를 아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너희은 겹에 모 매상품이 판매하기 어렵다고 생각되시나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나 갈음에 일할 곳와 수용가를 연결해놓은 공기가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빈파를 시장에서 판매한다는게보험에선 #데이터베이스영업 입니다. 그럼 본론으로 돌아와 보험영업에 대해서 생각해 보겠습니다. 근처에 끈이 많고 그 중에서도 빈파를 살 명을 찾아서구면에게 판매하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다면 움직임인구가 많은 시장에서 사글세를 내고 빈파를 살 명에게 판매를 하면 됩니다.
1. 장사를 하던 글공부를 하던 무엇을 하던지 방법와 스킬자수은 필요하기 장만입니다. 나갈음 일했으니 갈음 일한 명에게 날삯을 지불하는 한가지의 비서 값이라 할 수도 있겠네요. 그래서 시장에서 사글세를 내는 것과 매일반로비용이 생성되게 됩니다.
단독서 묵묵히 해내기보단 수하의 보조을 받고 방법를 빠르게 깨달을수록 빠르기도 빠르고 매각도 높아집니다. 데이터베이스영업도 매일반입니다. 판매장에서 객을 오게 만드는 경우 위 2가장귀 간택지중 당연히 2번의 경우가 매각이 높기 장만입니다. 판매장에서 오는 객만 받는 경우2.
데이터베이스(데이터베이스)는 보험 업계의 첨단 경향, 보험 매상품에 따라보험 시장에 맞춰 그때그때 바뀌고 있으며 현재 콜을 잘하시는 분들은 인/다운바운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고 콜보단 대면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방문결정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데이터베이스영업을 근거으로 데이터베이스(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단골을 도입하고 영업시장을 늘리는 방식으로 단기적인 영업보다는 #평생직업 을 방향하고 있습니다. 겨우 이런걸 객관하다 수 있는 곳이 없었을 뿐입니다 인천, 부천, 영등포, 강서구에서 출퇴근이 가깝고 연맹된 명맥,누 33개 보험사를 매상품비교를 해주며 신매상품, 매상품별 보장상향 및 영업전략을 근본으로 1:1 코칭 및 체계적인 가르침 시스템으로 너희께 보조을 드립니다. 보험 업계에서 가치 있는 경섭 걸음를 찾고 계십니까? 좋은 보험으로 단골님께 자신 있게 컨설팅을 해줬는데더 이상 입단명령하다 곳이 없으신분!데이터베이스영업을 해본 객관이 있으신분!이런 분이라면 전 대비가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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