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천GA #글로벌금융매각 에서 영리보험 을 하고 있는 매갈이밥대표입니다. 금일은“계획사라면 언젠가쯤 다 해봤다”는 데이터베이스영업에 대한 생각을 짧게 언젠가 해볼까 합니다. 남에게 머을 매각하는 동작가 영업이라 볼 수 있습니다. 뛰뛰빵빵, 가경, 코인, 상조 그리고 보험영업을 한다는 가계을 해볼게요.
너희은 이중에 어떤 상품이 매각하기 어렵다고 생각되시나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 물건이 머이냐가 아니라 구입자가 머을 사고 싶은지를 아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르게 얘기하면 매각하는 물건이 중요한게 아니라 내 물건을 구입할 명을 찾는다면 무슨 물건이던 매각 기법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지요. 예를 들어 내가 사과를 판다는 가계을 해보겠습니다.
근처에 인맥이 많고 그 중에서도 사과를 살 명을 찾아서구면에게 매각하는 과우가 있고, 그렇지 않다면 움직임인노래 많은 시상에서 사글세를 내고 사과를 살 명에게 매각를 하면 됩니다. 그럼 본론으로 돌아와 보험영업에 대해서 생각해 보겠습니다. 위에서 거론한 바와 같이 사과를 시상에서 매각한다는게보험에선 #데이터베이스영업 입니다. 나 대신에 일할 곳와 소비자를 연결해놓은 공기가 데이터베이스입니다.
그래서 시상에서 사글세를 내는 것과 매일반라운지용이 생성되게 됩니다. 나대신 일했으니 대신 일한 명에게 날삯을 지불하는 한가지의 비본 값이라 할 경도 있겠네요. 사업를 하던 공부를 하던 머을 하던지 방법와 스킬은 필요하기 장만입니다. 1.
판매장에서 오는 객만 받는 과우2. 판매장에서 객을 오게 만드는 과우 위 2가지 간택지중 당연히 2번의 과우가 매각이 높기 장만입니다. 데이터베이스영업도 매일반입니다. 단독서 묵묵히 해내기보단 수하의 보조을 받고 방법를 빠르게 깨달을수록 속도도 빠르고 매각도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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