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경영 방법나 베이스가 깔려있고, 단골 DB도 충분히 쌓여있기 땜입니다. 일개인 매출장을 경영하는 간판님들도 있지만 거개은 KT, LG Uplus 등에서 대리점을 받아 경영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면 요식업을 제외하고 어떤 업종을 선호하실까요? 어제오늘 대세는 핸드폰 매출, 즉 대리점 개관을 가장 많이 하신다고 합니다. 어제오늘 명들이 가장 많이 개관하는 업종이 무엇인지 아시나요?요식업도 왠만한 맛집이 아니면 사업하기가 어려워 다들 걸리다 경향 인데요.
이럴 때는 나의 마케팅 방법를 통석 내 매출장에 견마지로도 있는 단골을 늘리고 끊임없이해야 합니다. 한 고샅 걸러 한 고샅, 다 다 대리점이 있지 않습니까?경기사 대리점은 당연히 가끔 동종업계 대리점이 모여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하지만 주변을 한 번 봅시다. 또한 이미 브랜드 네임이 알려져 있는 공기이기 땜에 매출장만 잘 경영하면 어느격 날찍을 볼 수 있기구 하죠.
“단골들이 스팸이라고 곡해하니까 좀 그래요. 핸드폰 DB 마케팅, 스팸이라고 곡해하지 않을까요?DB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명들이 흔히 걱정하는 게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험서는 마땅하다 알림 빈도수를 찾고, 차단이 되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넘버를 바꾸는 등의 기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명들의 감각에서 스팸이라는 감각이 들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귀중하다데요. 해당 브랜드에서 오는 전어나 메세지는 잘 받지 않게 되고, 다음에는 실지 차단으로 이어지기구 하죠. “”이러다 차단이라도 해버리면 정말 귀중하다 정보도 못 가일층 거 아닌가요?” 명은 어떠한 메세지가 ‘스팸’이라는 관심이 들면 그때부터 굉장한 주럽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 기존 단골에 엄동설한 정보를 철저히 활용해야 하는데요. 지역그다지, 혹은 상황그다지 각 대리점에 이를 공유해주기구 합니다. 기존 단골의 DB를 확보불량KT 등 기존 핸드폰 통신사에는 기존에 쌓여있는 단골 DB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행위들이 극히 곧잘 발생하면 단골이 불쾌감하게 여길 수 있으므로 기술교범이나 알림 등을 보낼 때는 노상 신중해야 합니다.
“단골님~ 부불 약정 기간 다 되어 가는데 언제나 한 번 대리점 방문해주세요~””어. 가장 흔한 기법이 바로 기술교범 마케팅에 이용하는 것입니다.
나날이 값만 내고 내 약정이 언제나까지 있는지 다른 혜택이 있는지는 알려드리지 않는 끝 모릅니다. 대리점에만 가두 알아서 다 해주는데 몸소 알아보고 걸음하는 분들은 드물죠. 내 약정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내 값제를 변경해야 하는지 아닌지도 잘 모르고 그저 돈만 끊임없이 내고 있는 경우가 많죠. ? 기위 그렇게 됐나?” 단골들은 한 번 공약한 건에 대해서는 잘 잊어버리게 됩니다.
어제오늘은 거개 스마트폰을 가장귀고 있기 땜에 새롭게 스마트폰을 개방하고자 하는 명들은 잘 없습니다. 신규 단골을 도입하는 기법기존 단골만큼이나 신규 단골 유치도 귀중하다데요. 이를 통석 단골이 앞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나, 혹은 약정 기간 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을 먼저 알려준다면 단골은 내가 덤를 받고 있다는 관심을 강호스럽게 하면서 동시에 해당 대리점을 각골통한 견마지로심이 높아집니다. 그렇기에 기존 단골의 DB를 통석 이 명이 언제나 어디여에서 공약을 했는지, 만약 가에 사는 명이라면 우리 대리점으로 끌어올 수 있는 기법이 있는지 등을 파악하여 기술교범이나 메세지 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통신사를 바꿨을 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강조한다면 어떨까요? “와, 통신사 갈다 통신 값 감가이 된다고? 안 그래도 비싸다고 관심했는데. “단골님 통신사 바꾸고 감가 받으세요!””약정이 남으셨다고요? 통신사 바꾸고 약정 가격 뒷바라지 받으세요~” 명들은 한 번 이용했던 통신사를 끊임없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우리 대리점으로 ‘신규 단골’을 도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바로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는 단골들의 마음을 우리 통신사로 돌리는 것입니다.
단골 끊임없이의 비결, 행사”갤럭시 S24 출시 메모리 행사! S24 교체언제면 태블릿 기증!””KT 경애하다주시는 단골님들을 위한 단골 감격제 가기 중!” 각 대리점을 다니다 보면 들머리에 이런 구절가 쓰여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통신사를 바꿨을 때 이뤄지는 혜택을 강조한다면 신규 단골 도입도 그리 어렵지만은 않습니다. 바꿀까?” 통신값 또한 과월 나가는 ‘고정지출’이기 땜에 명들은 비교했을 때 다소이라도 더 싼 값을 선택하고 싶어합니다.
그렇기 땜에 마땅하다 행사 알림이나 신규 예약 가기 등의 알림을 주기적으로 보내 단골님들에게 ‘내가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구나~’ 하는 관심을 심어주어야 합니다. 내가 한 대리점을 끊임없이 이용하기 위험서는 그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것이 있어야 한다고 관심하죠. 명들은 수하나 혜택에 민감하게 감도하는데요. 이는 다 단골 유치와 관리를 위험 기중하다 공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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